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20년식
5000km만 주행한 신차 그대로의
"6.5톤 앞축 암롤트럭"을 소개해드립니다.
상태 최우수인 신차급 매물을
기다리는 시간없이 받고 곧장
작업에 투입하실 수 있으니
신차급 암롤트럭을 구하시는 분들께
적극 추천드리니 찾으시는 분들은
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그럼 차량의 제원 먼저 확인하고, 자세한
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!
<제 원>
[매물 번호] 722번
[차 명] 현대 파비스 6.5톤 앞축 암롤트럭
[차량 연식] 2020년 08월식(21년식)
[주행 거리] 5509km 실주행
[변속기] 수동
[마 력] 325ps
[기 타] 신차 그대로
박곰트럭 | 010-4571-4474
현대 파비스 신형 모델인
나올 때부터 암롤트럭으로 제작되어
차량 상태나 연식이 굉장히 좋은
6.5톤 앞축 암롤트럭 입니다.
현재 외관에는 도색이 벗겨지거나
흠집난 곳 전혀 없이 상태 매우 좋고,
오시기 전에 세차를 한번 진행을 하여
말끔한 모습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.
현대 파비스 샤시캡 프레스티지
ZF 6단 MT 325마력 차량으로
6.5톤 암롤트럭도 어떻게 제작을
하느냐에 따라 옵션과 적재함 사이즈,
축 장착 여부가 모두 달라지는데
현재 축까지 장착되어 있어 무게 짐도
무리가 전혀 없고 사용감 전혀 없어
안되는 것 없이 굉장히 좋습니다.
암롤트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박스인데
박스 루베 수는 약 15루베 정도가
되는 것이 올라갈 수 있으며
정말 몇번 사용을 하지 못해 거의
새것과 비슷한 수준의 장비 상태라
실린더 상태도 거의 새 제품과 비슷하고
유압오일 누유가 되는 부분 전혀 없이
컨디션 A+급 상태를 유지중입니다.
암롤트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박스인데
박스 루베 수는 약 15루베 정도가
되는 것이 올라갈 수 있으며
정말 몇번 사용을 하지 못해 거의
새것과 비슷한 수준의 장비 상태라
실린더 상태도 거의 새 제품과 비슷하고
유압오일 누유가 되는 부분 전혀 없이
컨디션 A+급 상태를 유지중입니다.
계속 말씀드리지만 차량 정말
그냥 좋습니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고
사용을 몇번 하지 않아 당시의 신차
느낌이 그대로 나고 있는 상태이니
추가 옵션인 락킹까지 완벽하게
장착이 되어 있어 특장 부분에서는
따로 개인 비용이 들어간 부분 없습니다.
타이어 상태도 앞, 뒤 타이어 모두
상태가 트레드 깊이 남아 있습니다.
트레드가 거의 80% 이상 남아 있어
오래 운행하시다가 교체주기가 되었을 때
교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^^
안전과도 직결된 소모품이니
출고하기 전 다시한번 꼼꼼히 피스나
못이 박혔는지 확인하고, 공기압도
재확인 후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.
차량의 실내 상태는 쾌적하고 깨끗한
상태였지만 그래도 약간의 생활감은
남아 있어 실내클리닉을 또 했습니다.
실내에서 작동하는 옵션과 스위치 모두
정상작동 하고 있으며 기본적인
에어컨/히터도 당연하게 잘 나옵니다.
변속기는 수동으로 직접 시운전해봤지만
1단부터 마지막단수,후진기어까지
부드럽게 변속되는 것을 확인했으니
이제 새로운 파트너분이 나타나길만을
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^^
실내에서도 장비작동을 편안하게
할 수 있도록 운전자의 신체구조에 맞게
알맞은 위치에 조정이 되어 있으며
계기판에 따로 나오는 경고등없이
엔진/미션 상태도 굉장히 좋습니다.
매장에서 직접 헤드를 열어 꼼꼼히
확인하면서 마음에 드셨을 때 구매를
하셔도 되니 천천히 보러 오세요!